본문으로 바로가기

Balconi MixMax


안녕하세요!

오늘은 발코니 믹스맥스 케이크(35g x 6개입) 210g를 먹어보고 리뷰해 보겠습니다.


저는 표지를 보자마자 아주 친숙한 우리나라 과자가 떠올랐는데요.

네, 해태에서 나온 오예스 입니다.


오늘 리뷰는 믹스맥스 케이크와 해태 오예스를 비교해 보겠습니다.





표지에 이것저것 설명이 쓰여져 있네요.


Palm Oil Free 팜유 불포함.

Delicious Sponge Cakes with Cocoa Cream Filling

코코아 크림이 채워진 맛있는 스폰지 케이크

Cake Bars 케이크 바


흠.. 일단 제가 싫어하는 스타일의 과자는 아닙니다.


성분표를 한 번 볼까요?


 발코니 믹스맥스 케이크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낱개 케익바 1개당 35g 입니다.

100g당 428kcal이면 1개당 149.8 kcal.


3개 먹으면 2시간 동안 자전거 타야 합니다.





뜯어보니 케익바가 쉽게 부서지지 않도록 

비닐 포장 안에 단단한 종이로 한 번 더 감싸서 포장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생긴 케잌바가 총 6개 들어 있습니다.



케익 사이즈를 보려고 백원짜리 동전과 함께 크기비교 사진을 찍었습니다.


과자 위에 저 물결 무늬의 선까지 오예스와 비슷하네요.




맛은 평범합니다. 오예스와 매우 유사한 맛입니다.


칼로리는 음..

오예스는 개당 30g에 150kcal이고

믹스맥스는 개당 35g에 약 150kcal 니 오예스가 조금 더 높네요?!


가격은 오예스 12개입 인터넷에서 3000원 정도에 팔더라구요.

믹스맥스 6개입을 1300원에 구입했으니.. 

믹스맥스가 조금 더 저렴하네요. 하지만 아주 큰 차이는 아닙니다.




결론: 맛, 칼로리, 가격까지 오예스와 비슷한 초코렛맛 케익 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