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Redondo Luxury Wafers Cappuccino


안녕하세요!

오늘도 새로운 수입과자 리뷰로 돌아왔습니다.


이번에도 웨이퍼 과자인데요,

이름은 레돈도 럭셔리 크림 카푸치노 웨이퍼 입니다.





에공 사진이 좀 어둡게 찍혔네요 ;;


통이 굉장히 쓸모있게 생겼네요.

통은 나중에 재활용할까봐요 ㅎㅎ






우선 테이프를 뜯고 통을 열어보면

이렇게 비닐로 포장되어 있습니다. ㅎㅎ

이때도 카푸치노 향이 납니다~


비닐을 열어보면 이렇게 웨이퍼롤이 들어있어요. ㅎㅎ




바삭한 과자 속에 커피향 크림이 들어 있습니다~


맛은 고급 웨이퍼롤 과자의 느낌?

과자는 바삭하고, 크림도 과하거나 모자라지 않고, 흠잡을 데 없어요~


하지만 저는 과자를 살 때는 뭔가 한 가지는 꽂혀야 계속 구매하는 편인데,

저에게 그런 요소는 없었네요.

그냥 맛있는 웨이퍼롤?


하지만 개인차 있습니다.

제 동생은 근래 먹은 과자 중에 제일 맛있다고 하네요.

(저 동생이 2명입니다. 둘도 서로 취향이 달라서 맛있다고 하는 과자도 다르네요.)


이제 영양성분표 사진을 올려보겠습니다~



 레돈도 럭셔리 크림 카푸치노 웨이퍼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약간 흐리지만, 둥근 통이라서 초점을 아무리 잘 맞추려 해도

이게 한계였습니다..ㅜㅜ




여담입니다.

어떤 분이 추천해 주셨는데

노브랜드 초코 웨이퍼롤, 바닐라 웨이퍼롤이 맛있나봐요~

저도 찾아보니  저렴하고 맛있다는 글이 많더라구요.


다음에 먹어 보면 리뷰해 보겠습니다.

외국과자가 아니니, 다른 게시판에 글을 올리게 될 것 같습니다.


좋은 하루 되세요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