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opfer Green Tea Wafer


오늘은 약간 특색있는 과자를 가져왔습니다. ㅎㅎ

녹차맛 좋아하시는 분들이 정말 좋아하실 만한 과자인데요.


프론티어 탑퍼 그린티 웨이퍼 입니다.



표지부터 녹색 녹색 하네요.





겉의 비닐을 벗기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ㅎㅎ

개별포장된 그린티 웨이퍼가 6개 들어있고,

하나를 벗겨보면 저렇게 초록색 과자를 볼 수 있습니다.


어떤 맛일지 잘 상상이 되지 않네요.

녹차로 이렇게 만든 과자는 처음 봤습니다.





과자를 부러뜨려보면 이렇게 생겼습니다.

타사의 유명한 초코과자와 비슷하게 생겼네요..?


안에는 세 겹의 과자가 들어있고, 사이사이에도 초록색,

겉에도 초록색이 둘러져 있습니다.

일단 보기에는 괜찮아 보이는데요..?

제가 좋아하는 개별포장도 되어있고요. 



이게 먹어보면 녹차맛과 초콜렛맛이 같이 납니다. 녹차 초콜렛이라고 할까요?

녹차 맛이 굉장히 진하네요.

고급스럽게 만들어진 과자인 것 같습니다.


가격을 보니, 제가 구입한 쇼핑몰에서 한 봉지에 690원이었네요.

낱개 하나당 110~120원 정도인 것 같습니다.

녹차맛 좋아하시면 충분히 구매하실 만 한 것 같습니다.


녹차맛 좋아하는 친구에게도 한 개 줬는데,

맛있다고 어디서 샀냐고 하네요. ㅋㅋ



 프론티어 탑퍼 그린티 웨이퍼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과자 이름에는 초콜렛이라는 말이 없어서 성분을 자세히 봤는데,

역시 코코아파우더가 있네요. 


제가 잘못 느낀 게 아니었습니다. 녹차 초코렛 맛이 맞아요.


이번에는 좋은 과자를 알게 된 것 같아서 만족스럽습니다 ㅎㅎ

저는 친구에게 선물할 용도로 가끔 구입할 것 같아요.

녹차맛이 진하기 때문에 취향은 타겠지만,

그걸 좋아한다면 매우 맛있게 먹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여기까지 프론티어 탑퍼 그린티 웨이퍼 리뷰였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