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 게시판 공지 ★★★


1. 이 글은 다만 인터넷 최저가로 물건을 구매하려 노력했던 경험을 적 후기입니다. 또는 아직 구매 전이지만 정보를 조사해본 후기도 있습니다.

2. 가격은 항상 변동될 수 있습니다. 

3. 글 작성자는 판매자와 아무런 관련이 없고, 이 게시판의 어떤 내용에 대해서도 이익 또는 협찬을 받은 사실이 없습니다. 

4. 이 게시판의 글은 가격에 대한 리뷰입니다. 상품 자체에 대한 리뷰가 아닙니다.

5. 그럼에도 불구하고 도움을 받으실 분이 있으실까 싶어 적어보았습니다.


★★★ 위의 글을 반드시 읽어주세요!!★★★




안녕하세요?

오늘은 얼마 전에 KFC 모바일 상품권을 10% 할인 받아 구매한 방법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KFC 모바일 상품권 할인은 KFC에서 반복적으로 진행되었던 프로모션입니다.

이전에는 항상 11% 할인으로 진행되었었는데요,

이번에는 10%가 할인되었습니다.



우선 구매한 인증 사진을 올리겠습니다.




이번에는 티몬에서 구입했습니다.


아마 이제 아시는 분들은 다들 아시겠지만,

KFC에서 저녁 9시부터 "KFC 치킨 나이트! 9시부터 1+1"

프로모션을 진행할 즈음에 KFC 앱을 출시했습니다.


그래서 앱 홍보차 진행했던 행사가 바로 

'KFC 모바일 상품권 1만원권 11% 할인' 입니다.


그런데 그게 생각보다 효과가 좋았는지

생각보다 자주 이 '모바일 상품권 11% 할인 행사'를 진행하고 있는데요.

저희는 상품권을 할인할 때 일정량 사둔 다음에

치킨이 먹고 싶을 때마다 저녁 9시에 주문해서 배달받아 먹고 있습니다 ㅎㅎ


치킨은 KFC가 제일이라고는 못해도,

항상 순위권으로 맛있는게 사실이죠 ㅎㅎ






이렇게 정기적으로 할인 행사를 계속 하기 때문에

저도 이전에 여러 번 구매했던 적이 있는데요.

티몬에서만 하는 게 아니라,

11번가, 위메프 등

번갈아가면서 판매하기 때문에

구매하고 싶으신 분은 여러 사이트를 함께 봐주시는 편이 좋을 것 같습니다.ㅎㅎ

네이버쇼핑이나 여러 가격비교사이트를 이용하시면 쉽게 확인할 수 있겠죠 ㅎㅎ





위 사진은 지난번에 11번가에서 구입했었던 구매 내역입니다.

1월달에 구매하고 7월초까지 잘 먹었네요 ㅎㅎ






음 제가 구입한 사이트를 링크를 달아드리려고 했는데...





이렇게 판매 종료가 되어버렸네요.

하지만 주기적으로 뜨는 이벤트니

실망하지 마시고 일주일에 한 번쯤 가격비교사이트를 검색해주세요.






그럼 이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해서 사용하는 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일단 모바일 상품권을 구입하면,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원래 11번가나 위메프에서 구입했을 때는 자동으로 문자가 왔었는데,

티몬은 구매내역에 들어가서 "문자보내기"인가 버튼을 눌러줘야 하더라구요.





그러면 이렇게 문자가 옵니다.

사진으로 된 문자와 텍스트로 된 문자가 같이 오는데,

사진으로 된 부분은 바코드와  상품권 카드 번호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방문해서 드실 때는 저 카드만 보여주셔도 결제가 가능합니다.






앱에서 등록을 해야 KFC 딜리버리에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일단 등록은 무조건 앱에서 해야 하고,

일단 등록한 후에는 PC와 앱 모두 사용 가능합니다.


앱에 등록할 때는 , 예전에는 일일이 카드 일련번호와 핀번호를 복사해서 붙여넣기 해주어야 했었는데

이번에 구입해보니 훨씬 편리하게 변경되었더라구요~


KFC 앱을 설치한 상태에서

위 사진의 빨간 박스 안의 주소 부분을 클릭해주세요.


저는 이미 등록이 끝난 상태여서 사진은 못 찍었지만, 

자동으로 앱을 실행하여 등록 화면을 보여줍니다.

빈 칸에 카드 일련번호와 핀번호도 채워진 상태고요.

그냥 "등록하기" 버튼만 누르면 카드가 등록됩니다.






여기서 끝이면, 사실 저도 사용법까지는 포스팅을 안 했을지도요.

직관적이니까요.


근데 여기에서 하나 더 꼭 해주셔야 하는 게 있는데,

모바일 상품권을 여러 개 구입하셨을 경우에는 

꼭! 반드시! 하나로 합치는 잔액 이전을 해주셔야 합니다.


매장에서 구입할 때에는 안 해 봤지만,

KFC 딜리버리를 이용할 때는 한 개의 카드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제가 8900원을 주고 10000원짜리 카드를 5장 구입했어요.

그리고 제가 15000원어치를 앱으로 주문하려고 합니다.

그러면 결제창에는 카드 한 개만 뜨기 때문에,

잔액 이전을 미리 해놓지 않으면 만원만 상품권으로 결제하고

차액인 5000원은 신용카드나 핸드폰 소액결제 같은

 다른 결제수단을 이용해야 하는 겁니다.

당연히 할인은 못 받고요.






잔액이전 하는 방법 알려드리겠습니다.





우선 KFC 앱 메인 화면에 들어가시면, 우측 하단에 저렇게

<선불카드/적립>이라는 항목이 있습니다.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런 화면이 뜹니다. 

여기에서 중앙 하단의 <선불카드>를 클릭해주세요.








그럼 다시 중앙 하단에 <잔액 이전> 항목이 뜹니다.

다시 클릭해주세요.








그럼 이렇게 제가 가진 카드 전체 목록을 볼 수 있습니다.

카드 아래에 "잔액을 이전할 다른 카드를 선택해 주세요"라는 글자가 보이시죠?


잔액을 이전할 하나의 카드를 정하고,

다른 카드는 하나 하나 저 글자를 눌러주면서 

최종적으로 한 카드에 모든 금액이 모이도록 해주시면 됩니다.








모든 잔액이 모였습니다!


그럼 이렇게 바코드가 있는 화면으로는 매장에서 음식을 살 수 있고,

모바일 결제 할 때 선불카드를 선택해주시면

한 카드에 있는 잔액 한도에서 음식값을 한 번에 결제할 수 있습니다.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