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G7 블랙 & 3 in 1 상품후기/영양성분표

category 리뷰/상품 2019. 7. 4. 10:19

요즘은 얼마 전에 구매한

G7커피를 한 잔씩 마셔보는 재미로 살고 있어요 ㅎㅎㅎ


소문이 과대평가 아닌가 했는데, 웬걸요

생각보다 더 맛있더라구요!


특히 블랙커피에 뜨거운 물을 부었을 때

확 올라오는 알밤 향기...

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


하지만 사람마다 다른지

제 동생은 맛있다고 하고

친구는 취향에 안 맞는 다고 하네요.






오늘은 G7 블랙과 G7 3 in 1 믹스커피만 리뷰해볼 건데요.


사실은 제가 아직 에스프레소를 못 마셔봤습니당..


마셔보는 대로 G7 레전드 카푸치노 모카, G7 아라비카 에스프레소도

상품 후기를 한 번 써볼게요 



참, 3 in 1은 커피, 설탕, 프림이 하나에 모두 들어있다는 뜻입니다.





봉투 하단에 보이시나요? 100과 200 써있는 숫자가..?

저는 잠깐 숫자가 잘못 됐나 했습니다 ㅎㅎ


블랙은 커피 낱개 1개당 2g

3 in 1은 1개당 16g 이어서


200개인데도 블랙이 3 in 1 100개보다 부피가 작아요.







6월 말에 주문했는데 올해 6월 초에 제작된

따끈따끈한 상품입니다~

깜박하고 유통기한 확인은 안하고 구매했었는데

대량 판매하는 곳인 것 같아 크게 걱정은 안했었지만

더 마음에 드네요 ㅎㅎ


다음에도 여기에서 구매해야겠습니다 ㅎㅎ




구매처 정보는 여기에 있습니당 ㅎㅎ


https://michealroy.tistory.com/20







위의 것이 블랙, 

아래 것이 3 in 1 낱개입니다.

블랙은 꺼내자마자 왜 이렇게 작지..? 라고 생각했는데,

3 in 1은 큼직합니다. ㅎㅎㅎ




 G7 블랙 인스턴트커피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 잘 안보이시면 사진을 클릭해서 키워보세요. 



한글 영양성분표가 있는 줄 알았다가 없어서

얼른 가서 다시 찍어왔네요 ㅎㅎ

블랙이라서 특별한 건 보이지 않습니다.

1회 섭취량당 칼로리가 10이라네요..? 단위는 당연히 kcal 겠죠?




 G7 3 in 1 인스턴트커피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 잘 안보이시면 사진을 클릭해서 키워보세요. 



1개당 80 kcal요..?

맥심 모카골드/화이트골드는 개당 50kcal니

칼로리 높은 커피로 인정합니다.


영양성분표 보기 전에도 한 입 먹어보고는 

'아 이건 맥심보다 칼로리가 높겠구나'라는 생각을 하고 있었습니다.

역시 달짝지근하고 부드러운 커피는 칼로리가 높아요 ㅎㅎ




 후기 


1. G7 블랙 인스턴트커피


뜨거운 물을 부으면 알밤처럼 고소한 향이 확 올라옵니다.

그런데 그 확 올라온 향은 금방 사라지고

마시면서는 약간씩만 향이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그래도 인스턴트커피 치고는 향이 풍부한 편입니다.


또 매우 진해서 1개로 2번 나눠서 타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이 커피로 이런저런 홈카페 커피를 해보면 어떤 맛일지 

기대가 됩니다 ㅎㅎ



2. G7 3 in 1 인스턴트커피


이건 처음에 한 번 마실 때는 한 개를 전부 타서 마셨었거든요.

일단 맛있습니다. 

맥심 마일드 비슷한데 그것보다 더

커피든 프림이든 풍부하게 들어간 느낌이에요.


이것도 진해서 1개로 2번 나눠 드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그러면 맥심 모카골드와 비슷한데 약간 다른 

커피의 풍미를 느끼실 수 있을 거예요.


이 커피도 블랙처럼 고소한 향이 있기는 한데

설탕과 프림 때문인지 훨씬 약해져서

처음 물을 부었을 때도 블랙 정도의

대단히 고소한 향이 나지는 않습니다.

하지만 마시면서 G7커피 특유의 고소한 향이 살짝살짝 묻어납니다.




저는 생각보다 훨씬 맛있었습니다.

제가 고소한 향 같은 걸 좋아하기도 하고요. ㅎㅎ


가격까지 우리나라 맥심 커피보다 저렴하니

앞으로도 계속 두고두고 마실 것 같습니다. 



후기 끝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







G7커피 가격 & 구매처 https://michealroy.tistory.com/20

 

G7 카푸치노 모카 & 아라비카 에스프레소 상품후기 https://michealroy.tistory.com/29


집에서 만드는 "카페 쓰어다" 레시피 https://michealroy.tistory.com/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