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얼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냉동피자) 리뷰

category 리뷰/상품 2019. 7. 9. 09:08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지난번에 리얼 불고기 시카고 피자와 함께 구매했던,

리얼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의 리뷰를 써보려고 합니다.





표지는 이렇게 생겼습니다.

저는 표지의 그림을 보고 피자가 정말로 저렇게 생겼을 줄 알았는데,

피자 내용물은 리얼 불고기 피자와 별로 다르지 않더군요.


아마 피자를 만든 후 그 위에 소스를 전체적으로 뿌리는 방식이라서

그런 것 같습니다.





피자 뒷면의 영양성분표입니다.

리얼 불고기 피자와 비슷하네요.





짜잔!

이렇게 내용물의 형태는 리얼 불고기 피자와 크게 다르지 않습니다.


전날부터 냉장실에서 미리 해동했으니

전자레인지에 3분 동안 돌려보겠습니다.

참, 포장 위를 덮은 비닐에는 꼭 2-3개 이상의 구멍을 내주세요.

젓가락으로 잘 되지 않으면 칼을 써주니 편리하더라구요.





지난 번의 경험이 있기 때문에

따끈하게 덮힌 후 바로 접시에 담았습니다. 

흠.. 맛있어 보이네요.

왠지 리얼 불고기 피자 때보다 치즈가 많아 보이는데 착각일까요?


참, 포장 제외한 내용물 기준으로 

피자 지름은 약 한 뼘 정도 됩니다.(16.5cm)





음 확실히 리얼 페퍼로니 피자 쪽이 치즈가 더 풍부합니다.

저는 불고기 피자보다는 페퍼로니 피자 쪽이 더 맛있는 것 같네요.


하지만 토핑은 불고기 피자 쪽이 더 맛있어서(불고기 소스)

사람마다 취향에 따라 다를 것 같습니다.



어쨌든 둘 모두 집 근처의 피자체인점에서 갓 만든 피자를 사 먹는 것보다는 못하다는 생각입니다.

저는 사실 배달 오기 전에는 조금 더 사이즈도 크고 토핑도 풍부할 줄 알았거든요.

시카고 피자니까요.(24cm 정도 될 줄 알았어요.)


하지만 냉동고에 간편히 저장했다가 먹을 수 있는 피자를 찾는 분,

집 근처에 간단히 사 먹을 수 있는 피자체인점이 없는 분에게는 상당히 유용할 것 같습니다.

아니면 집 밖에 나가는 걸 싫어하시는 분에게도요.

(배달시키면 되니 상관 없으려나요. 저는 배달료 쓰는 걸 싫어해서요. ㅎㅎ)




결론적으로, 아쉬운 점은 있지만 나쁘지 않았던 피자,

리얼 치즈 불고기 시카고 피자와 리얼 치즈 페퍼로니 시카고 피자 후기였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