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얼불고기 시카고 피자(냉동피자) 리뷰

category 리뷰/상품 2019. 7. 7. 12:50

이번에 정말 오랜만에 냉동피자를 사먹어 봤습니다 ㅎㅎ



시카고피자를 2판에 9900원 할인 하더라구요 !!

참고로 지름 16.5cm 입니다. 아담해요.


https://front.wemakeprice.com/product/206469023



여기에서 구입했습니다 ㅎㅎ




움.. 피자 살 때마다 그려져 있는

저 사진의 흘러내리는 치즈...


어디서 봤는데, 사진 찍을 때는 

잠깐 치즈와 풀을 섞어서 바른다고...




식품성분표 입니다.



포장을 뜯으니 내용물이에요.

어디 보자.. 만드는 방법이..



어제 저녁에 받아서 냉장실에서 해동했으니 따로 해동할 필요는 없고..

비닐에 구멍만 내고 전자레인지에 돌리면 되겠네요.



3분간 다 돌아갔습니다.

딱 알맞게 데워졌어요.


참, 뜨거우니까 조심하세요.



숟가락으로 떠먹게 생겨서 그렇게 하려 했지만..

빵 부분이 생각보다 잘 안 뜯어지네요.


한 번 해보고 바로 접시로 옮겨서 가위로 잘라먹기로 했습니다.



오호, 꺼내니까 더 맛있어 보이네요.

뜨거우니 손 조심하세요.



옆면을 보면 저렇게 불고기가 중간쪽에 들어가 있습니다. ㅎㅎ



맛은..

꽤 맛있습니다. 


하지만 또 사먹게 되지는 않을 것 같아요.


59쌀피자 아시나요?

저희 집 근처에 있어서 가끔 피자가 당기면 가서 사먹곤 하는데요.


거기서 사먹는 편이 가격도 비슷하고

더 신선하고 좋은 것 같아요. 

또 저희 집은 냉동고를 꽉 채워놓고 사는 편이라

냉동고 자리도 덜 차지하고요 ㅎㅎ

또 이번에 1+1 할인으로 구매한 거라

찾아보니 보통은 2판에 13000원 정도로 팔더라구요 ㅎㅎ

그럼 굳이 사먹을 필요가 없을 것 같아요.


이상 솔직한 리뷰였습니다!

다음에 페퍼로니맛도 먹어보면 간단히 리뷰해볼게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