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이번에는 제가 정말 좋아하는 포테이토 크리스프(Potato Crisp) 과자를 리뷰해보려고 합니다.


원래 샤워크림맛/바베큐맛을 먹어봤었는데요.

이번에 구입하려고 검색하다가 무려 5가지 맛이 존재한다는 걸 알게 되었어요!



가만히 있을 순 없겠죠.

게다가 제가 구입하려는 쇼핑몰에서 낱개로도 판매하고 있어서,

씨위드(해초맛)/토마토맛은 낱개로 한 개씩만 구매해보고

제가 정말 좋아하는! 샤워크림맛과, 

왠지 보기만 해도 맛있을 것 같은 고구마맛은 60개들이 벌크로 구매해보기로 했습니다^^







고구마맛, 샤워크림맛 60개들이 박스입니당 ㅎㅎ

박스당 약 4600원 정도에 구매했습니다! 물론 택배비는 있습니다 ^^


다이소에선 6개들이로 1000원에 팔더라구요~

저렴하게 산 것 같아서 기분이 좋습니다 







낱개포장 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에 3개씩 들어있어요.





 


토마토맛, 씨위드맛 입니다!

개당 100원에 샀습니다 ㅎㅎ


오프라인에서는 잘 안 팔고, 맛은 궁금한데, 낱개로 살 수 있으니 좋더라구요.












1. 샤워크림맛 


   제 입에는 제일 맛있어요! 이건 호불호가 별로 갈리지 않는 편입니다. 양파 비슷한 맛이 납니다. 과자 위에 자세히 보면 하얀 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포테이토 크리스프는 일단 과자 부분이 기분 좋게 깨지는 바삭함이 있습니다. 이건 전체 공통입니다.ㅎㅎ




2. 바베큐맛


  이번에 구입하지는 않았지만 간단하게 적어보면,

  바삭한 포테이토 크리스프에서 일반적인 바베큐 과자맛이 난다고 보시면 됩니다. 이번에는 제외했습니다.



3
. 고구마맛

  자색고구마칩처렴 자주색 과자에, 설탕가루가 뿌려져 있습니다.

  전체 맛 중에서 제일 달달해요 ㅎㅎ 

  하지만 먹어본 자색고구마칩 중에는 이마트 PB상품으로 나온 자색고구마칩이 제일 맛있었던 것 같습니다.

  참, 2개 개봉했는데 2개 모두 깨져있었습니다. 샤워크림맛은 괜찮았는데. 오다가 어디 부딪친 걸까요?




4. 토마토맛


  참 신기한 맛입니다. 분명 감자칩인데, 토마토 맛이 나요!

  진짜 토마토맛입니다. 빨간 가루 때문인 것 같은데, 조미료로 이런 맛을 낼 수 있다는 게 신기하네요.




5. 씨위드(해초)맛


  과자를 보면 초록색 점점이가 감자칩 안에 박혀있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상상할 수 있는 해초가 들어있는 감자칩 맛입니다.



다 먹어본 후 저의 기호도는


 샤워크림맛 > 바베큐맛 ≒ 고구마맛 > 토마토맛 > 해초맛  


입니다.



하지만 사람마다 선호도는 다를 수 있으니까요.

한 번씩 기회가 닿으시면 직접 드셔보세요.



혹시 아직 안 드셔본 분은 꼭 한 번 드셔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