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안녕하세요. 오늘은 7/11(목)에 주문하여 7/16(화)에 받은, 

조안나 대용량 아이스크림 상품에 대한 리뷰를 해보겠습니다.


11번가에서 주문했는데, Q&A에 들어가보면 언제 배송되냐는 질문이 여러 개 올라와 있었습니다.

판매측에서 복붙으로 올린 것 같은 공통된 대답은,

'발송까지 평일 기준 3~5일이 걸린다' 였습니다.

또 저는 목요일에 주문해서 주말이 끼기도 했고요.

급한 주문이 아니었고 사전에 알고 있던 내용이기 때문에,

배송에 걸린 시간은 양호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저는 목요일에 주문했으니(중간에 한 번 취소했다가 다시 주문했습니다.)

목, 금, 월 2~3일 만에 발송된 셈이고 발송된 택배가 배송되는 데에 하루가 소요되었네요.





짜잔! 이렇게 아이스박스에 잘 포장되어 왔습니다.

가운데 흰 색이라서 잘 안 보이기는 하는데,

자세히 보면 드라이아이스가 있습니다.



뚜껑을 열어보면 이렇게 종이가 한 장 들어있고, 

떼어내면 뽀사시한 아이스크림의 자태를 볼 수 있습니다.



먹어보니 아이스크림이 부드럽습니다.

한 번 녹았다가 얼거나 하지는 않은 것 같습니다. 배송 상태가 좋네요.


다음에도 여기에서 주문해서 먹어야겠습니다. ㅎㅎ


<구매 후기> 조안나 대용량 바닐라 아이스크림 10L(5L*2개) 18,310원

https://michealroy.tistory.com/40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