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Tayas Damla Soft Candy with Strawberry


오늘 리뷰할 과자는 타야스 담라 딸기맛 소프트캔디 90g 입니다.



보기만 해도 무슨 맛인지 알 것 같군요.


저는 평소에 말랑카우 같은 소프트캔디류도 좋아하는 편이기 때문에 기대하고 먹었습니다.


제일 좋아하는 종류는 쿠키류와 크래커류죠.

나중에 어느 정도 종류별로 먹어봤다는 생각이 들면,

계속 재구매할 인생과자 목록을 만들어 올려 보겠습니다.



 타야스 담라 딸기맛 소프트캔디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90g 사탕 한 봉지에 20개가 들어 있었습니다.

나눠 보면, 사탕 1개당 18.4 kcal 가 되네요.




사탕 봉지를 열어보면,

아래 사진처럼 개별포장된 사탕이 들어 있습니다.



총 20개네요.

포장 위로 만져보면 약간 말랑말랑 합니다.



아래는 크기를 비교해보려고 100원짜리 동전과 같이 사진 찍었습니다.



말랑카우보다는 약간 큽니다.




위의 오른쪽 사진을 보시면,

소프트캔디 안에 딸기잼이 들어 있습니다.


맛있어요.

평범하게 맛있는 사탕입니다.



20개 들어있는 한 봉지를 인터넷에서 500원 정도에 구매한 것 같습니다.

가성비가 좋아서 다음에 또 구매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제가 구매한 쇼핑몰은, 다음에 "골드캔디"라고 치면 나옵니다.

마음에 드네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