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3 Taste Sea Weed/Grilled Squid


안녕하세요!

새로운 과자를 먹어서 리뷰를 해보려고 합니다. 

과자 이름은 3 Taste 입니다.  한국어로 하면, 세 가지 맛 과자 해초맛/석쇠에 구운 오징어맛 정도 되겠습니다.


이 과자는 노량진에서 우연히 수입과자를 싸게 파는 가게를 찾아서 구경하다가 구입하게 되었습니다.

처음에는 석쇠오징어맛을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그 다음에 갔을 때 골고루 여섯 봉지 사왔습니다. ㅎㅎ


가격은 한 봉지에 200원이에요. 신용카드 결제도 가능합니다.

가게 이름은 모르겠지만 위치는 아래에 첨부하겠습니다. 노량진역 3번출구 근처입니다.



노량진역 3번출구로 나와서 3-4분 정도 걸으면 있어요.

이 과자 말고도 저렴하게 판매하는 과자가 많으니, 근처에 볼일있으실 때 한 번 구경해보시면 좋을 것 같아요.

과자 한 봉지에 200원, 사탕 여러 개 묶음은 100원부터 있답니다.



이 과자입니다. ^^

이름이 세 가지 맛인데 제가 사온 건 두 종류네요.. 다음에 들를 때 다른 맛 있으면 사서 리뷰에 추가하겠습니다. 

뜯어보면 해초맛은 김이 점점이 붙어있는 스틱, 석쇠오징어맛은 시즈닝으로 붉은 색을 띠는 스틱과자가 있습니다. 감자스틱은 아니고 밀가루와 옥수수가루로 만들었다고 하네요. ^^


1. 석쇠오징어맛


오징어맛이 진하고, 시즈닝도 강한 편인데 맛있습니다. ㅎㅎ

맥주안주로 먹으면 너무 맛있을 것 같습니다. ^^


2. 해초맛


석쇠오징어맛보다는 시즈닝이 약간 덜합니다. 

하지만 이것도 시즈닝이 맛있어요 ^^ 덜 자극적인 걸 원하시는 분은 해초맛을 더 좋아하실 것 같아요.


과자 식감이 특히 좋은 편이에요. 바삭바삭 부러지는 느낌이 좋습니다.

둘 다 과자를 잘 뽑아서 나머지 한 가지 맛도 궁금해지네요.


  3 테이스트: 해초맛, 석쇠오징어맛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위쪽이 해초맛, 아래쪽이 석쇠오징어맛 입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