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Haribo Goldbaren / Fruity Bussi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 100g, 하리보 프루티부시 젤리 200g 리뷰하겠습니다.



저는 하리보 골드베렌 미니 젤리만 먹어보고 나머지는 전혀 먹어본 적이 없었는데요.

맛을 적어보면,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는 우리가 일반적으로 생각하는 과일맛 젤리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깔끔합니다.

저는 미니젤리를 먹으면서 젤리치고는 약간 딱딱하다고 생각했었는데요. 하리보 골드베렌 젤리도 똑같습니다. 차이라면 곰돌이가 좀 더 큰 정도..? 곰돌이가 크니까 말랑하지 않을까 생각했었는데 제가 먹기에는 비슷했던 것 같아요.


하리보 프루티부시 젤리는 이번에 처음 먹어봤습니다.

사진에 보이는 것처럼 절반은 흰 색이고 절반은 반투명한 색인데, 반투명한 안쪽으로 잼같이 진한 색이 보입니다. 먹어보면, 정말 안에 잼이 들어있어요. 맛도 괜찮아요. 


개인적으로는 골드베렌 젤리 쪽이 계속 먹기에는 부담이 없을 것 같아서 나은 것 같습니다.

저는 소포장을 좋아하니 결국 계속 골드베렌 미니 젤리만 사먹을 것 같네요. 


아래는 영양성분표 올리겠습니다.

왼쪽은 골드베렌, 오른쪽은 프루티부시 입니다.


 하리보 골드베렌/프루티부시 젤리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잘 안 보이시면 클릭해서 확대해 보세요.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