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블랙키위 BLACKKIWI - 키워드 분석 사이트

category 리뷰/정보 2019. 7. 3. 17:11

링크입니다 ※      https://blackkiwi.net/



안녕하세요!

오늘은 블랙키위 (BLACKKIWI) 라는 키워드 분석 사이트를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네이버, 구글에서 자료를 가져온다고 하는데요.

네이버, 구글이 대부분이긴 하겠지만 다음은 포함이 안 된다고 하니 조금 아쉽네요!



만들어진지 한 달 반 정도 되었다고 하는데요.

최근 유투버 "리뷰요정 리남" 님의 영상을 보고 찾아갔다가 

사이트가 좋고 이벤트도 있어서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먼저 메인 화면을 보여드리겠습니다.



깔끔하지요?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기능에 대한 간단한 설명이 있습니다.




오~ 따로 검색하지 않아도 급상승 키워드를 메인화면에서 바로 보여주네요.





블랙키위 사이트에 "블랙키위"란 키워드를 넣고 검색해 보았습니다 ㅋㅋㅋ

연관키워드로는 영문 "BLACKKIWI "가 나왔고, 유사 키워드는 따로 없네요.

월간 검색량, 컨텐츠량도 알 수 있습니다.





키워드 포화 지수는..? 어떻게 보는 건지 아직 잘 모르겠어요.

제작자분께서 한 달 반 전에 사이트를 만들었다고 하시던데,

역시 그 즈음부터 검색량이 점차 상승했다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연령별/성별로는 30대, 50대 남성분들이 관심이 많은 키워드네요.





모바일에 한 개 있는 웹사이트는 블랙키위 사이트겠죠?

검색시 섹션 순서도 알려줍니다.





이 기능이 정말 맘에 드는데요!

검색 결과를 PDF 파일로 받아서 저장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이나 페이스북, 트위터로도 공유할 수 있어요!




이상 요즘 상승세를 타고 있는 키워드 분석 사이트,

블랙키위 BLACKKIWI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