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리뷰)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 100g

category 리뷰/수입과자 2021. 1. 23. 13:28


이번에는 허쉬 초코크림 샌드위치 쿠키를 먹어봤습니다!


사실 이번에는 기대 이상이었어요. 제가 샌드위치 쿠키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서, 기대가 없었거든요.


100g 박스 안에 아래쪽 쿠키봉지가 4개 들어있고, 1봉지에 쿠키가 2개씩 들어있어요.


2 x 4 = 쿠키 8개입


쿠키 단면은 이렇게 생겼습니다.



그렇게 많이 달지는 않고요, 

과자 부분도 부드러운 편이어서 크림과 잘 어울렸어요.

저는 맛있게 먹었습니다.


초코 및 초코과자 좋아하는 친구 말에 의하면, 

오레오보다 덜 달다고 하더라구요.

친구 입에도 쿠키와 크림이 둘 다 부드러워서 맛있었다고 했습니다.

그래도 친구는 오레오나 몽쉘이 더 좋대요 ㅎㅎ


이것도 추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