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Loacker Quadratini Napolitaner/Milk


오늘은 로아커 콰드라티니 나폴리타너 125g/밀크 45g 를 리뷰하겠습니다.



먼저 로아커 콰드라티니 나폴리타너 입니다.

저는 로아커 시리즈는 이걸로 처음 접했습니다. 맛있더라구요. ㅎ


특히 저 포장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표지처럼 한 입 크기로 잘라진 웨이퍼 과자가 들어있는데, 먹을 만큼 먹고 닫아놓을 수 있도록 입구부분에 스티커가 있습니다.

친구들이랑 공부할 때 같이 먹었는데 제가 그날 과자를 3-4가지 정도 준비했었거든요. 다들 이 과자가 제일 맛있다고 했습니다. ㅎ


초코맛인데, 커피가 섞인 것 같기도 하고 뭔가 그냥 코코아 맛은 아니었어요. ㅎ


 로아커 콰드라티니 나폴리타너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아, 코코아에 시럽, 헤이즐넛, 바닐라, 시나몬이 첨가되어 있네요.


다음은 로아커 밀크맛 입니다.



이 포장은 안에 얇은 로아커 과자가 8조각 들어있었습니다.

달콤한 우유크림 맛인데 요것도 나름 맛있었습니다. ㅎㅎ

이것도 다들 좋아하더라구요. ㅎㅎ


 로아커 밀크 영양성분표 & 기타정보 



도움이 되셨다면 공감 버튼을 눌러주세요.